[아유경제_재건축] 당리1구역 재건축, 법무사 선정 계획 ‘공표’

입력 2024년08월01일 14시36분 정윤섭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8일 입찰마감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부산광역시 당리1구역(당리창신맨션) 재건축사업이 원활한 사업 진행을 위해 협력 업체 선정에 나섰다.

지난달(7월) 30일 당리1구역 재건축 조합(조합장 손인수)은 법무사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이에 따르면 조합은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입찰공고문 및 입찰안내서로 대신하며 오는 8일 오후 2시 조합 사무실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찰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공고일 현재 관계 법령에 따라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조합에서 발주한 업무를 수행하는 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행정기관으로부터 행정처분 등의 사유가 없는 업체 ▲입찰서를 마감 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및 조합 사무실에 제출한 업체(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등이어야 한다. 공동참여는 불가하다.

이 사업은 부산 사하구 승학로17번길 20(당리동) 일대 1만9387.1㎡를 대상으로 지하 7층에서 지상 24층 규모의 공동주택 6개동 437가구 및 부대복리시설ㆍ근린생활시설 등을 짓는 계획을 골자로 한다.

한편, 이곳은 부산 지하철 1호선 하단역이 도보 7분 거리에 있고 명지IC를 통해 김해시와 창원시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교육시설로는 낙동초, 건국중, 건국고, 부산여자고, 동아대승학캠퍼스 등이 있다.

아울러 상업지로는 대형 쇼핑몰과 영화관, 다양한 의료시설, 하단 5일장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함께 을숙도, 낙동강, 승학산 등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정윤섭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김진원 기자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