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가로주택정비] 방학성삼빌라 가로주택정비, 시공권 경쟁 ‘3파전’

입력 2024년09월30일 10시28분 김진원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10월 26일 시공자선정총회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서울 도봉구 방학성삼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시공권 경쟁이 3파전으로 치러질 전망이다.

최근 도시정비업계에 따르면 방학성삼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조합(이하 조합)은 지난 26일 오후 2시 조합 사무실에서 시공자 선정을 위한 세 번째 입찰을 마감했다. 그 결과, ▲더본건설 ▲벽성종합건설 ▲라스코종합건설-에스더블유건설 컨소시엄 등 3개 건설사가 참여해 입찰이 성사됐다.

이번 입찰에 원활한 건설사의 참여가 이어짐에 따라 조합은 오는 10월 26일 시공자선정총회를 개최한다는 구상이다.

이 사업은 도봉구 시루봉로13가길 3(방학동) 일대 4260.6㎡를 대상으로 조합 등이 이곳에 건폐율 47.73%, 용적률 176.685%를 적용한 지하 1층에서 지상 6층에 이르는 공동주택 113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을 짓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이곳은 지하철 1호선 방학역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교육시설로는 신방학초, 방학초, 방학중, 신방학중, 선덕고 등이 있다. 여기에 단지 주변에 도봉산, 오봉산, 북한산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김진원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