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재개발] 마천3구역 재개발, 시공자선정총회 준비 위해 ‘출항’

입력 2024년09월05일 16시30분 정윤섭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13일 입찰마감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서울 송파구 마천3 재정비촉진구역(이하 마천3구역) 재개발사업이 시공자 선정 등 관련 임시총회 대비에 나섰다.

이달 5일 마천3구역 재개발 조합(조합장 최창용)은 임시총회(시공자 선정 등) 대행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업무 범위는 ▲임시총회(시공자 선정 등) 개최 수반되는 총회 대행 관련 업무 일체 ▲시공자 합동홍보설명회 2회 개최에 수반되는 대행 관련 업무 일체 ▲홍보 공간 관리 업무 일체(단 홍보공간 개소시) ▲서면의결권 행사 대행 관련 업무 일체 ▲서면결의서(시공자 선정 외 안건) 징구 ▲기타 조합이 총회 대행 업무와 관련해 요청하는 사항 이행 등까지다.

공고에 따르면 조합은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입찰공고 및 입찰지침서로 대신하며 오는 13일 오후 3시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전자입찰) 및 조합 사무실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이어 오후 4시 입찰서를 개봉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찰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공고일 현재 관계 법령에 따라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총회 대행) ▲조합에서 발주한 업무를 수행하는 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국세ㆍ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정비사업전문관리업 등록한 업체 ▲입찰서 등을 마감 전까지 제출한 업체 등이어야 한다. 공동참여는 불가하다.

이 사업은 송파구 성내천로49길 2-1(마천동) 일대 13만3830㎡를 대상으로 지하 5층에서 지상 25층 규모의 공동주택 25개동 2364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지을 계획이다.

이곳은 지하철 5호선 마천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교육시설로는 마천초, 남천초, 감일초, 감일중 등이 있다. 더불어 주변에 널문근린공원, 널문공원, 천마근링공원, 천마공원축구장, 천마산 등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한편, 유관 업계에 따르면 마천3구역은 지난달(8월) 27일 GS건설을 시공자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했다. 조합은 오는 11월 초께 임시총회를 열고 GS건설을 시공자로 선정하는 안건으로 조합원 투표를 진행할 계획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정윤섭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김진원 기자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