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재건축] 미성건영 재건축, 토목 및 감정평가업자 선정 계획 ‘오픈’

입력 2024년09월04일 14시22분 정윤섭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9일 입찰마감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서울 관악구 미성동 신림건영1차아파트(이하 미성건영) 재건축사업이 협력 업체 선정에 도전한다.

최근 업계 소식통 등에 따르면 미성건영 재건축 조합은 지난달(8월) 29일 토목 및 감정평가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이에 따르면 조합은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입찰공고 또는 입찰지침서로 대신하며 오는 9일 오전 11시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찰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에 의한 엔지니어링 건설 부분(토질ㆍ지질 등) 신고를 마친 업체 ▲「지하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5조에 따른 지하안전영향평가 전문기관으로 등록된 업체(토목업체) ▲「감정평가 및 감정평가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따라 인가 받은 감정평가법인(감정평가업자) ▲입찰참여신청서를 마감 전까지 제출한 업체 ▲공고일 현재 관할관청으로부터 업무정지 중에 있지 않은 업체 ▲공고일 현재 국세ㆍ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등이어야 한다. 공동도급은 불가하다.

이 사업은 관악구 문성로 74(신림동) 일대 2만789㎡를 대상으로 지하 3층에서 지상 23층 규모의 공동주택 620가구 및 부대독리시설 등을 짓는다.

한편, 이곳은 지하철 2호선 신림역이 버스로 16분 거리(도보 6분 포함)에 있고 교육시설로는 미성초, 영남초, 난우초, 미성중, 난곡중, 문성중, 신림고, 금촌문화예술정보학교 등이 있어 학군이 양호하다. 더불어 주변에 독산자연공원, 난우공원 등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정윤섭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김진원 기자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