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가로주택정비] 신우연립 및 주변 가로주택정비, 시공자 선정 향해 ‘재입찰’

입력 2024년09월04일 10시43분 정윤섭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11일 현장설명회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경기 의왕시 신우연립 및 주변 가로주택정비사업이 시공자 선정을 위한 도전에 다시 나섰다.

지난 3일 신우연립 및 주변 가로주택정비사업조합(조합장 설정숙ㆍ이하 조합)은 시공자 선정을 위한 재입찰공고를 냈다.

이에 따르면 조합은 오는 11일 오후 2시 조합 사무실에서 현장설명회(이하 현설)를 개최하며 이날 다수 건설사의 참여가 이뤄질 경우 다음 달(10월) 2일 오후 3시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전자입찰) 및 현설과 같은 장소(방문 제출)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현설 참석을 원하는 건설사는 나라장터에 참석 신청 등록 후 참석하면 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찰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2024년 공시된 시공능력평가순위 200위 이내인 업체 ▲금융위원회에서 허가한 신용평가기관(한국기업평가ㆍ나이스신용평가ㆍ한국신용평가 등)의 신용평가 결과가 회사채 BBB 이상인 업체(회사채 부재시 CP A3-이상ㆍ회사채 및 CP 부재시 주택도시보증공사 A-이상) ▲직전 3개년도 시공능력평가액 합산 실적이 해당 신탁사업의 도급금액을 초과한 업체 ▲당해 신탁사 신탁사업의 도급금액 합계액이 시공자 시공능력평가액 대비 300% 이내인 업체 ▲「건설기술진흥법 시행령」 별표8(합산벌점 제도)에 따른 선분양 제한 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등이어야 한다.

이곳은 지하철 1호선 의왕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하고 교육시설로는 의왕초, 덕성초, 부곡초, 부곡중, 한국교통대 의왕캠퍼스, 철도박물관 등이 있어 학군이 뛰어나다. 더불어 주변에 왕송호수, 왕송호수공원, 왕송호수캠핑장 등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한편, 이 사업은 의왕시 부곡중앙남4길 11-1(삼동) 일원 6348㎡를 대상으로 지하 2층에서 지상 12층 규모의 공동주택 149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지을 예정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정윤섭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김진원 기자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