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가로주택정비] 시흥동 923 일대 가로주택정비, 토목업체 선정 위해 ‘도전’

입력 2024년09월03일 11시48분 정윤섭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10일 입찰마감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서울 금천구 시흥동 923 일대 가로주택정비사업이 주요 협력 업체 선정에 나섰다.

지난달(8월) 30일 시흥동 923 일대 가로주택정비사업조합(조합장 김태완ㆍ이하 조합)은 토목 용역을 담당할 협력 업체 선정 입찰공고를 냈다.

이에 따르면 조합은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입찰공고 및 입찰지침서로 대신하며 오는 10일 오후 2시 조합 사무실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접수는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 또는 조합 사무실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우편 및 팩스 접수는 불가하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찰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에 따른 엔지니어링활동주체로 등록한 업체 ▲「지하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지하안전특별법)」에 의한 지하안전영향평가 전문기관으로 등록된 업체 ▲관계 법령에 따라 관련 입찰 분야 자격을 갖춘 업체 ▲조합에서 발주한 업무를 수행하는 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입찰 신청 서류를 마감 전까지 제출한 업체 등이어야 한다. 공동참여는 불가하다.

이 사업은 금천구 독산로6가길 18(시흥동) 일원 8438.4㎡를 대상으로 용적률 299.94%를 적용한 지하 2층에서 지상 7층 규모의 공동주택 225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을 지을 예정이다.

한편, 이곳은 지하철 1호선 금천구청역이 버스로 15분 거리에 있고 교육시설로는 문백초, 금산초, 문일중, 문일고, 금천고, 국립전통예술고 등이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정윤섭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김진원 기자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