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부동산] 부산시, 반송ㆍ금곡4 영구임대아파트 예비입주자 모집

입력 2024년11월04일 11시57분 조명의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조명의 기자] 부산광역시는 이달 4일부터 11일까지 저소득층 주거 안정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 영구임대주택 예비입주자를 모집한다.

반송ㆍ금곡4 2개 단지에서 총 150가구의 예비입주자를 선정한다. 전용면적은 26.37㎡(8평형)이며 단지별로 반송단지 100가구, 금곡4단지 50가구를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모집 공고일 기준 부산시에 거주하는 성년자인 무주택가구구성원이다.

「공공주택 특별법 시행규칙」에 따라 생계ㆍ의료급여수급자, 국가유공자ㆍ유족, 보훈보상대상자ㆍ유족, 5ㆍ18 민주유공자ㆍ유족, 특수임무유공자ㆍ유족, 참전유공자, 위안부 피해자, 지원 대상 한부모가족, 북한이탈주민, 장애인등록증이 교부된 자, 65세 이상 직계존속 부양자, 아동복지시설 퇴소자로서 시설장이 추천하는 자, 65세 이상 수급권자 또는 차상위 계층 등이 해당된다.

신청은 신청 기간에 거주지 행정복지센터에서 방문 신청만 가능하다.

신청 후 소득ㆍ자산 확인 절차 이후 선정기준표에 따른 점수대로 예비입주자로 선정된다. 예비입주자로 선정되면 퇴거가구 발생 시 순서에 따라 계약과 입주가 가능하다.

신청 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LH 마이홈포털의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LH 콜센터, 거주지 행정복지센터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조명의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김진원 기자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