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행정] 강남구의회-해운대구의회, 기초의회 간 상생 발전 위한 친선 교류 실시

입력 2024년10월22일 09시46분 조현우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이호귀)는 지난 21일 기초의회 간 상생 발전을 위해 내방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의회 기획관광행정위원회 의원들을 접견했다.

이번 친선 교류는 다각적인 교류 증진 방안 및 우수 의정활동 사례 공유 등 협력 강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복진경 부의장ㆍ이동호 운영위원장ㆍ강을석 행정안전위원장ㆍ이도희 경제도시위원장ㆍ김광심ㆍ김형대ㆍ한윤수ㆍ윤석민ㆍ박다미ㆍ황영각ㆍ김진경ㆍ손민기 의원이 참석해 지속적인 상호 협력에 대해 논의했다.

해운대구의회는 강남구의회에서 간담회를 가진 뒤, 지역 특색을 반영한 문화ㆍ예술 분야 시설 운영 현황과 선진 시설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강남구 대표 랜드마크인 코엑스 별마당도서관과 논현동에 위치한 복합문화시설 논현문화마루를 차례로 견학했다.

복진경 부의장은 "앞으로 해운대구의회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행정ㆍ문화ㆍ경제ㆍ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나가 기초 의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김진원 기자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