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재개발] 숭의5구역 재개발, 협력 업체 선정 일정 ‘이행’

입력 2024년10월10일 12시06분 김진원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달 14일 입찰마감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인천광역시 숭의5구역 재개발사업이 협력 업체 선정에 나섰다.

숭의5구역 재개발 정비사업조합(조합장 오경자ㆍ이하 조합)은 지난 7일 추정분담금 산정 및 검증 업무를 담당할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조합은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오는 14일 오후 2시 조합 사무실에서 입찰을 마감한다는 구상이다.

이번 입찰은 일반경쟁입찰 및 적격심사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동참여는 불가하다.

이 사업은 인천 미추홀구 독배로446번길 14-1(숭의동) 일대 3만3870㎡를 대상으로 조합 등이 이곳에 공동주택 643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짓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이곳은 지하철 수인선 숭의역이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교육시설은 용정초등학교, 숭의초등학교, 인천남중학교, 용현중학교, 광성고등학교, 인하대 등이 있다. 여기에 단지 주변에 수봉산, 수봉공원, 자연숲놀이정원 등이 있어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근에 홈플러스, 이마트, 현대유비스병원 등이 있어 생활 인프라 역시 무난하다.

한편, 숭의5구역은 2008년 10월 조합설립인가를 득한 후 오늘에 이르렀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김진원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김진원 기자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