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가로주택정비] 호평남양 가로주택정비, 시공자 선정 결승 2파전 ‘성사’

입력 2024년08월01일 10시55분 정윤섭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24일 시공자선정총회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 참여형 경기 남양주시 호평동 남양아파트(이하 호평남양)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시공자 선정이 2파전을 예고했다.

지난달(7월) 25일 호평남양 가로주택정비사업조합(조합장 유지안ㆍ이하 조합)은 오후 2시 조합 사무실에서 시공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마감했다. 그 결과, ▲HJ중공업 ▲HL디앤아이한라 등 2개 건설사가 참여해 입찰이 성사됐다.

이번 입찰에 2곳 이상 건설사 참여가 이뤄짐에 따라 조합은 오는 24일 시공자선정총회를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이 사업은 남양주시 호평로69번길 10(호평동) 일원 1만2216.47㎡를 대상으로 지하 3층에서 지상 23층 규모의 공동주택 303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짓는다.

한편, 이곳은 경춘선 평내호평역이 도보 11분 거리에 있고 교육시설로는 평동초, 구룡초, 호평중, 호평고 등이 있다. 더불어 주변에 금배근린공원, 늘을중앙공원, 이마트, 메가박스, 사가연문화의거리 등이 인접해 마트ㆍ여가시설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정윤섭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