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행정] 강남구의회, ‘제10회 강남구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참석

입력 2024년09월27일 16시10분 조현우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이호귀)는 이달 27일 탄천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제10회 강남구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에 참석했다.

구민 건강 증진 및 파크골프 활성화를 위해 실시된 이번 대회에는 14개 클럽 4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강남구의회 이호귀 의장ㆍ복진경 부의장ㆍ강을석 행정안전위원장ㆍ윤석민ㆍ황영각ㆍ김진경ㆍ손민기ㆍ노애자 의원이 참석해 대회에 참가한 파크골프협회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호귀 의장은 "탄천 파크골프장 조성으로 구민들께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벗 삼아 파크골프를 즐기실 수 있게 됐다"라며 "오늘 경기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시길 바라며, 스포츠정신이 빛나는 멋진 경기들이 펼쳐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크골프는(ParkGolf)는 파크(Park)와 골프(Golf)의 합성어로 공원에서 즐기는 커뮤니케이션 스포츠를 의미한다. 파크골프채 하나와 공만 있으면 전국 파크골프장에서 남녀노소ㆍ어르신ㆍ장애인 모두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스포츠이기 때문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6월 조성된 강남 탄천 파크골프장은 총면적 2만4552㎡(7440평)에 27홀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서울시 내 11곳의 파크골프장 가운데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