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행정] 강남구의회, ‘빛과 소리 축제’ 개막제 참석

입력 2024년09월26일 14시36분 조현우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이호귀)는 지난 25일 잠원한강공원 다목적운동장에서 열린 `빛과 소리 축제` 개막제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구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ㆍ예술을 더 가까이 접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개막제는 빛 점등식을 시작으로 불꽃놀이와 개막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복진경 부의장ㆍ강을석 행정안전위원장ㆍ김광심ㆍ전인수ㆍ이향숙ㆍ윤석민ㆍ김진경ㆍ손민기 의원이 참석해 구민들과 함께 가을밤의 정취를 느끼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복진경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빛과 소리 축제와 더불어 지속가능한 지역 축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내실 있는 축제들이 조성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 강남구의회에서도 구민들의 문화적 감수성 제고를 위해 다양한 문화ㆍ예술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수 있도록 각별히 관심을 갖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잠원한강공원 다목적운동장에서 열리는 `빛과 소리 축제`는 오는 10월 6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빛 놀이터ㆍ빛의 정원ㆍ빛의 터널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된 빛 조형물 전시를 관람하는 동시에 빛으로 물든 야경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열리는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인스타그램(lightandsoundfestival2024)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김진원 기자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