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재개발] 4718가구 규모 신가동 재개발, 시공자 선정 위해 ‘재정비’

입력 2024년09월11일 10시49분 정윤섭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25일 현장설명회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광주광역시 신가동 재개발사업이 시공자 재선정에 나섰다.

지난 10일 신가동 재개발 조합(조합장 양병만)이 시공자 선정을 위한 재입찰공고를 냈다.

조합은 오는 25일 오후 2시 조합 사무실에서 현장설명회(이하 현설)를 개최하며 이날 다수 건설사의 참여가 이뤄질 경우 다음 달(10월) 17일 오후 2시 현설과 같은 장소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찰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입찰공고일 현재 「기본산업기본법」 제2조제7호에 의한 건설업자 또는 「주택법」 제7조에 따른 건설업자로 보는 등록사업자 ▲관계 법령에 따른 관련 면허를 모두 보유한 업체 ▲현설에 참석해 조합이 배부한 입찰참여지침서를 수령한 업체 ▲조합 관리처분 변경인가 반영 및 기 선정된 시공자 대여금, 약정서 인수인계가 가능한 업체 등이어야 한다. 컨소시엄 구성이 가능하나 공동도급 제안 시 3곳 이하 업체만 참여해야 한다.

이 사업은 광주 광산구 신가번영로9번안길 31 일대(신가동) 28만8058.6㎡를 대상으로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 규모의 공동주택 51개동 4718가구(임대 403가구 포함) 및 부대복리시설ㆍ근린생활시설 등을 지을 계획이다.

한편, 이곳은 마지초, 진만초, 선창초, 은빛초, 신기중, 수완중, 명진고 등이 있어 학군이 뛰어나고 더불어 수완호수공원, 원당산공원, 성덕공원 등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정윤섭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김진원 기자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