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재건축] 삼용주택 소규모재건축, 사업대행자 선정 위해 ‘도전’

입력 2024년08월12일 11시49분 정윤섭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23일 입찰마감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경기 구리시 삼용주택 소규모재건축사업이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사업대행자(신탁사) 선정에 나섰다.

지난 9일 삼용주택 소규모재건축 조합(조합장 김명수)은 사업대행자 선정 입찰공고를 냈다. 용역 범위는 ▲사업대행자(신탁사)로서의 일체 업무 ▲기타 조합 요청에 따라 협의된 업무 등이다.

공고에 따르면 조합은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입찰공고 및 입찰지침서로 대신하며 오는 23일 오후 2시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전자입찰(입찰 총 금액 투찰)} 및 조합 사무실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이어 오후 7시 입찰서를 개봉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찰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사업대행자(신탁사) 자격 또는 면허를 갖춘 신탁업자 ▲제1항을 충족하고, 마감 전까지 전자입찰 및 입찰 관련 서류 제출을 완료한 업체 등이어야 한다. 공동참여는 불가하다.

이 사업은 구리시 체육관로94(교문동) 일대 5940.3㎡를 대상으로 지하 2층에서 지상 19층 규모의 공동주택 2개동 151가구 및 부대복리시설ㆍ근린생활시설 등을 짓는다.

이곳은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버스로 20분 거리(도보 25분)에 있고 교육시설로는 부양초, 장자초, 장자중, 토평중, 교문중, 구리중, 구리고, 토평고 등이 있다. 여기에 구리시청과 행정복지센터, 구리경찰서, 구리전통시장, 롯데백화점 등도 근거리에 있어 생활 인프라 역시 좋다.

이 외에도 단지 주변에 한강과 왕숙천이 흐르고 이문안호수공원, 장자못 등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정윤섭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