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_재개발] 가재울8구역 재개발, 변호사 선정 향해 ‘돌진’

입력 2024년09월02일 15시37분 정윤섭 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6일 입찰마감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8구역(재개발)이 주요 헙력 업체 선정 일정을 공개했다.

지난달(8월) 29일 가재울8구역 재개발 조합(조합장 이만화)은 변호사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업무 범위는 ▲각종 원인자부담금 감액 ▲국세 및 지방세 과오납 환급 ▲입주 및 준공 ▲이전고시 ▲청산 등 도시정비사업 시행 과정 전반의 민사, 형사, 행정적 벌률 이슈에 관한 법률 자문 및 소송까지다(소송은 구체적인 사안 발생 시 별도 약정).

공고에 따르면 조합은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입찰지침서로 대신하며 오는 6일 오후 2시 전자조달시스템 누리장터(전자입찰) 및 조합 사무실(방문 제출)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찰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변호사법」에 따라 대한변호사협회에 등록된 변호사(법무법인 포함) ▲조합에서 발주한 업무를 수행하는 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등이어야 한다.

이 사업은 서대문구 남가좌동 289-54 일대 1만3180㎡를 대상으로 지하 3층에서 지상 27층 규모의 공동주택 283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짓는 계획을 골자로 한다. 단지명은 `DMC가재울아이파크`이며 시공자는 현대산업개발이 맡았다.

한편, 이곳은 경의중앙선이 가좌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교육시설로는 중동초, 가재울초, 성사중, 가재울중, 가재울고 등이 있다. 더불어 주변에 가재울중앙공원, 궁동공원, 궁동근린공원 등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정윤섭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정윤섭 기자
조명의 기자
조명의 기자